본문 바로가기

나무에 물 주기/어쩌다../once in a while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20장- 완료되었습니다.


요즘 티스토리 초대장이 받기 힘들어졌다고 하네요.

저도 확인해보니 남는 초대장이 있어서 여유있는 20장을 나눠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블로그와는 차원이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를 여러분들과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에 이멜주소적어주시구요~ 초대장을 받으시려는 이유를 달아주시면 답글 달아주신 분들 중에 
간절하신분들(?) 께 빠른시간안에 이멜로 초대장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티스토리에서 즐거운 블로깅하세요~~~~~~~~~~~~~!!!


원래 생각했던 20장보다 2장더 추가하여 총 22분에게 초대장을 보내드렸습니다.
 제가 초대장 배포 글을 올리자마자 신청해주신 3분께는 바로 보내드렸구요. 
확인해보니 벌써 훌륭하게 개설을 마치셨더라구요. 정말 뿌듯합니다. *^^*  
다른 분들은 제가 글을 읽어보고 블로그개설 이유와 간절함이 느껴지는 분들로
나름대로 고심해서 선정해서 보내드렸습니다. 모두들 드리고 싶었으나 제가 드릴수 있는
초대장 수의 한계가 있기때문에 최대한 드릴 수있는 만큼 보내드렸습니다.
못드린분들께는 죄송하구요 제가 초대장을 확보하는대로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생각보다 이미초대받으신분들이 많으시네요. 그리고 메일주소를 적어놓지 않으신신 분들과
정확하지 않으신분들이 계셔서 보내드리고 싶어도 보내드릴지 못했습니다. 아쉽네요. 
아무쪼록 초대장 받으신 여러분들 모두 행복한 블로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