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야 넓히기 /Art /design

심플하고 멋진 mac을 위한 screen saver !

mac 모니터에 정말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멋진 스크린 세이버를 찾았다~! 

http://www.stefantrifan.com/theweather/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싸이트에 들어가서 Seoul,KR을 찾으면 바로 다운로드~!! 굿굿!! 

Romanian designer Stefan Trifan has created this ultra sleek screensaver for Mac. The screensaver displays your city, weather, time, and date, and includes custom minimalist black and white icons. You can download it for free here.

weather mac screen saver (1)상단에 도시 이름이 적혀있고 날씨 정보가 메인으로 아이콘화 되어있어 보인다. 그 밑에 온도와 현재 시간 날짜 정보가 직관적인 흐름에 맞추어 적혀있다.

weather mac screen saver (2)weather mac screen saver (3)

이런 심플한 디자인을 한 당신의 정체는 도대체 뭐냐... 아.. 어지럽다. 난 너무 좋은걸 보면 어지럽다.. 이토록 심플리하면서도 밀도있게 정보들을 정리정돈하고 한눈에 쏙쏙 읽히게 하는 것! 

앞으로 디스플레이에서의 모든 표현의 승부는 여기서 나게 되어있는 것 같다. 디지털사이니지에서 광고와 양대산맥을 이루는 것이 바로 인포메이션이고, 정보가 있어야 광고도 살고! 정보를 보기좋게 잘 표현하는 것이야말로 사용자들에게 핵심적인 가치가 될 것이기 때문.. 마음에 드는 스크린세이버보고서는 직업병이 돋아 열변을... 아무튼간에 정보를 자알 표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 핵심!   

'시야 넓히기 > Art /des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욕 MOMA] Projects 99: Meiro Koizumi  (0) 2013.03.04
Unbelievable Underwater Hotel in Dubai  (0) 2012.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