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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야 넓히기 /news /event

한국 IDG ] Digital Marketing 2012 Summer

Digital Marketing 2012 Summer

일정  2012. 08. 29
장소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
Registration

 

 

OVERVIEW

변화의 시대, 마케터를 위한 트렌드 읽기

디지털 마케팅은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컨슈머들은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모바일에서 모든 미디어로 그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과 변화로 고객 행동도 함께 변화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매일의 일상을 통하여 소비자의 삶속에 파고 들며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한국 IDG는 제 6회 마케팅 리더스 포럼: 디지털 마케팅 2012 Summer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국내외 광고, 컨텐츠, 브랜딩, 기술, 마케팅 전략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진행하는 IDG의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는 이제 디지털 마케팅의 최신 트렌드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환경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논의하는 국내 최대규모 최고의 컨퍼런스로 자리잡았습니다.

본 행사는 지난 행사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례적으로 연 2회째 개최하오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컨슈머는 더 이상 ‘관객’이 아닙니다. 컨슈머는 독자이자 편집자,
동시에 마케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Lead M&E Analyst
global research firm

INFORMATION

>> 페이스북 본사 글로벌 마케팅 팀장이 말하는 소셜 마케팅 전략!

  • 행사명: Digital Marketing Conference 2012 Summer
  • 일 시: 2012년 8월 29일 수요일
  • 장 소: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
  • 주 최: 한국 IDG (주)

SPEAKERS


국내 최초 브랜드 매거북 유니타스브랜드의 리더 !


권 민
편집장
유니타스브랜드

칸 광고제 역사상 한국 최초
그랑프리 수상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김홍탁
ECD
제일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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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혁신의 심장, IDEO !

사람 중심 디지털 마케팅의 해법 제시 !


케리 오코너
수석 비즈니스 디자이너
IDEO


SNS 소통 종결자를 꿈꾸는

1등 브랜드의 소셜 노하우 !


박혜란
실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

SK 텔레콤

삼성전자의 소셜전략!


정광열
상무, 온라인홍보그룹

삼성전자


소비자의 마음을 훔친 현대 자동차

컨버전트 마케팅 사례 !

김범진
국장, 모바일 비즈니스팀

이노션

  • 정경후 차장, 마이크로스트레티지
  • 김나리 서비스사업본부장, 코난 테크놀로지
  • 팀 영, 마케팅 이그제큐티브, IBM Netezza, Growth Markets

KEY ISSUES

  • SNS 및 모바일 마케팅 글로벌 트렌드
  • 디지털 브랜딩
  • 디지털마케팅 컨텐츠 전략
  • 디지털 커스터머 분석
  • 소셜 필터링 & 소셜 큐레이션
  • 빅데이터, 클라우드 그리고 마케팅
  • 빅데이터 전략 및 분석과 소셜 애널리틱스 전략
  • 비디오 마케팅
  •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용 사례
  • 차세대 모바일 마케팅
  • 온라인 마케팅 최적화
  • IT를 활용한 마케팅 프로세스 자동화

WHO SHOULD ATTEND

금융, 제조, IT, 통신사, 물류, 식음료, 소비재, 건설, 엔터테인먼트, 정부기관 등을 포함한
전 산업군

  • CMO 및 마케팅 담당자
  • 브랜드 매니저
  • 홍보 및 미디어 담당
  • 소셜 분석팀

마케팅 솔루션 제공업체

  • 웹 에이전시
  •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제공자
  • 서치마케팅 서비스 제공자
  • 웹 기술 담당자
  • 디자이너 & 프로그래머
  • 마케팅 / PR 홍보대행사

REGISTRATION

구분

기간

금액

선착순 등록
77명
(조기등록 기간내)

2012.06.20 - 2012.07.27

199,000 원

조기 등록

2012.06.20 - 2012.07.27

269,000 원

일반 등록

2012.07.28 - 2012.08.28

359,000 원

단체 등록
(5인 이상)

2012.06.20 - 2012.08.28

299,000 원 / 1인

* 본 행사 등록비는 컨퍼런스, 오찬, 커피브레이크, 발표자료집 포함금액입니다.
* 위 금액은 부가세 별도 금액입니다.

ORGANIZED BY

한국IDG(주)

No. 1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미디어 그룹!

1964년에 설립된 IDG(International Data Group, Inc)는 미국 보스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테크놀로지 미디어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약 200여 개의 신문 및 잡지, 460여 개의 온라인 미디어 브랜드가 IDG그룹 안에 속해 있으며, 이 외에도 컨퍼런스, 리서치, Lead-generation 솔루션,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벤처캐피털 등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국 IDG는 2008년도에 새롭게 법인을 재정비한 후,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B2B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IT지식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한국 내 관계사로는 IT 및 통신, 컨슈머 테크놀로지 부문 세계 최고의 산업 분석 및 컨설팅 기관인 한국 IDC와 약 3.7조원 규모의 펀드를 운용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글로벌 벤처캐피털 그룹 중의 하나인 IDG Ventures Korea가 있습니다.

OVERVIEW

Strategies for Digital Consumers

The digital marketing stage continues to evolve - digital consumers expand their territory from online to mobile, mobile to everywhere medium. With advancements in technology and changes in consumer behaviors, digital marketing is reaching consumers throughout their daily routines and providing a more engaging branded experience.

IDG Korea has decided to hold the 6th Marketing Leaders’ Forum: Digital Marketing 2012 summer conference, followed by the conference in February, at the requests of our past attendees. The conference has been positioned as the biggest conference where we discuss the most current trends of digital marketing, strategies and tactics for fast changing technology environment. We bring the world’s best experts and specialists together to the conference and provide the only opportunities to meet with global experts.

Please do not miss out on the chances of meeting with global experts and discuss with your peers as a journey to find the best solutions.

INFORMATION

  • Title:Digital Marketing Conference 2012 Summer
  • Date:August29, 2012
  • Venue: Crystal Ballroom, Lotte Hotel World, Seoul, Korea
  • Organizer: IDG Korea

KEY ISSUES

  • 2012 Global New Media Trends
  • Video Marketing
  • Hot Social Network Service
  • Digital Branding
  • Social ROI & KPI
  • Big Data & Analytics
  • Digital Customer Analysis
  • Future of Mobile Marketing
  • Big Data & Digital Consumer Analysis
  • CRM Strategy
  • Marketing Process Automation

WHO SHOULD ATTEND

All industries:

  • CMO / Marketing Executives
  • Brand Managers
  • PR / Corporate Communications
  • Advertising / Sales Manager
  • Product Management & Development
  • CRM
  • CIO / CTO
  • IT Planning

    Marketing Solution:

    • Web Agencies
    • Digital Marketing Service Providers
    • Search Marketing Service Providers
    • Web Technology
    • Designers & Programmers
    • Marketing / PR Agencies
    • Portals / SNS
    • Mobile Marketing Solution Providers

    ORGANIZED BY

    IDG Korea

    International Data Group (IDG) is the world's leading technology media, events and research company. Since its founding in 1964, IDG has been committed to helping people acquire and use technology successfully. As a result, IDG brands have become the trusted source for advice and insight into technology news and trends around the world. Over the past 46 years, IDG has grown into a multi-billion dollar company, reaching technology audiences in more than 90 countries. In 2009, IDG had revenues of $3.05 billion and approximately 13,000 employees worldwide. IDG's diverse products and services portfolio spans six key areas: online media, events and conferences, print publishing, lead-generation services, global marketing solutions and market research.